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손준호 코로나19 확진 / 손준호 아내 김소현 뮤지컬 팬덤 비상 / 박세리 김준수도 검사 진행

by GKBOOK 2021. 4. 23.
반응형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뮤지컬 드라큘라 홍보를 위해 지난 21일 네이버 나우 " 세리자 베스 "에 참여한 동방신기 출신 김준수도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였다. 세리자 베스의 MC인 박세리도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였고 박세리를 포함 모든 스태프들도 검사를 진행하였다. 

 

손준호 코로나 확진

손준호 아내 김소현

손준호의 소속사 싸이더스 HQ는 " 손준호가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현재 감염경로를 파악하기 위해 보건 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고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준호의 코로나 19 확진으로 뮤지컬계는 발칵 뒤집혔다. 개막을 앞두었던 손준호의 뮤지컬 " 드라큘라 "가 비상이 걸렸고 손준호의 아내인 김소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 팬덤 " 공연이 취소되는 사정에 이르렀다. 

 

손준호의 아내 김소현에게 불똥이 튀면서 김소현도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하였고 함께 출연한 뮤지컬 " 팬덤 " 의 출연 배우와 스태프 모두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팬덤에는 김소현, 전동석, 카이, 규현, 임선혜, 이지혜 등 여러 스타들이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공연이다. 나머지 배우들도 코로나 검사에서 양성이 나올 경우 뮤지컬계뿐만 아니라 방송계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걱정이 많아지고 있다. 손준호가 개막을 앞두었던 " 드라큘라 "의 출연배우들도 드라큘라를 위해 공연 연습을 한창 진행하고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손준호와 접속을 하였다. 드라큘라에는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강태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계는 팬덤과 드라큘라 이외에도 " 맨 오브 라만차 "라는 뮤지컬에 까지 영향을 미쳤다. 그 이유는 손준호가 출연하는 드라큘라의 일부 스태프가 맨 오브 라만차와 겹치기 때문이다. 드라큘라 공연 연습과 맨 오브 라만차 공연에 동시에 참여하는 스태프들이 있어 코로나 검사를 실시하였고 공연은 취소된 상태이다. 손준호와 아내 김소현과 동선이 겹첬던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전원 코로나 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으로 파악되었다. 

 

 

 

728x90

댓글